▲ 인프레스 UD+2 시리즈/사진=야마하골프 제공
[한국스포츠경제 박종민] 야마하골프가 인프레스 UD+2 시리즈를 출시했다. 야마하골프 인프레스 UD+2 시리즈는 2014년 처음 UD+2 아이언으로 나왔다. 야마하골프는 UD+2 아이언에 적용된 기술을 전체 풀세트 라인에 적용, 새로운 인프레스 UD+2 시리즈를 선보였다. 인프레스 UD+2 시리즈는 클럽의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지는 못하지만, 확실한 자신만의 클럽을 갖고 싶어 하는 골퍼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 드라이버부터 아이언까지 모든 클럽은 3가지 원칙에 따라 설계됐다. 비거리에 최적화한 저중심과 심중심을 실현시켰고, 볼의 초속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스트롱 로프트 설계로 이뤄졌다.
▲ 삼색 스트라이프 이너 티셔츠와 골지 브이넥 여성 스웨터/사진=벤제프 제공
벤제프가 정유년을 맞아 레드 골프웨어 아이템을 선물로 제안했다. 여성용 '삼색 스트라이프 이너 티셔츠'는 안감에 기모가 들어있어 겨울에 따뜻하게 입기 좋다. 또한 목 부분에 블랙으로 입힌 둥근 옷깃 모양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인다. '골지 브이넥 여성 스웨터'는 꽈배기 조직 니트로 디테일을 살렸고 목과 허리 양옆 절개 부분의 배색으로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화이트와 레드의 강렬한 색감을 가진 상의 제품에 블랙 색상이 조화로운 큐롯을 함께 매치하면 부담스럽지 않고 깔끔한 코디가 가능하다. 흡습속건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배색 포인트 남성 티셔츠'는 가슴 부분에 배색 선으로 포인트를 줬다. 벤제프 온라인 몰에서는 지난 봄, 여름 골프웨어 상품들도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점퍼부터 상하의 제품, 골프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적절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기상청 '귀경길 눈 폭탄 조심' 영하 6도…고속도로 교통상황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