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구로에 있는 ㈜젬마그린(대표 이우종·사진)은 유통 혁명이 새롭게 시작되는 21세기적 경영환경에 IT와 새로운 유통 기법을 적용시켜 해를 거듭할수록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기업이다.
특히 젬마그린은 최근 첨단기술로 무장한 신개념 이온수기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를 출시, 시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2015년 특허청으로부터 ‘이온수생성장치’ 발명으로 특허를 인정받아 그 독창성을 검증받았다.
업체에 따르면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는 기존 이온수의 전기분해 방식이 아닌 자석의 자장· 온도·수압에 의한 이온화 방식을 적용했다. 이 방식을 적용하면 샤워기 안의 이온화 장치를 통해 물 분자가 자장 에너지를 통과하면서 물분자 구조는 작아지고 높은 에너지가 발생해 세척력이 뛰어나고 세균은 99% 가까이 멸균 처리된다는 것이다.
또한 제품을 통해 나오는 물은 일명 ‘용해수’로 각종 세균과 중금속을 막아주며 샴푸와 세제 등 화학제의 사용을 절감해줄 뿐만 아니라 세제 사용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용해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는 강조했다.
이온 아이저를 통과한 이온수는 혈액순환· 피로회복·피부미용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이온수로 조리된 각종 찌개와 음식물은 그 맛과 신선도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는 샤워기용·주방용·세탁기용 3가지로 출시됐다.
젬마그린의 제품군은 힐빙철학의 바탕에서 만들어진다고 한다. 특히 건강(HEALTH), 아름다움(BEAUTY), 친환경(ECO-FRIENDLY)에 바탕을 두고 있는데,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는 물 낭비를 줄임으로써 궁극적으로 지구 환경을 살리는데 일조하고 있다는 것이다.
젬마그린 이우종 대표는 “젬무브 멀티이온아이저는 피부보호·살균·소독·세정·오염물질 감소는 물론 원예, 음식물 세척 등에 사용돼 친환경 물 사용의 보편화를 이끌었다”며 “각종 세균과 유해물질을 막아주고 샴푸와 세제 등 화학제품의 사용을 절감하는 효과가 있어 공공장소 및 가정·미용실·피부숍 등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젬마그린 기업 철학은 ‘가족’이다. 젬마 구성원들이 그들 가족에게 멘토가 될 수 있는 그런 회사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며 “젬마의 단기 계획과 향후 비전은 모두 젬마그린 가족들에게 초점이 맞춰져 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 대표는 “우리모두의 행복이라는 신념으로 ‘고객만족문화’를 창달함으로써 모두 함께 삶의 가치를 고양시키길 바란다”며 “물질적 가치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심신을 유지하는 것을 행복의 척도로 삼길 바란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