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미즈노가 2017년 신제품 ‘JPX900 포지드 아이언’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JPX900 포지드 아이언’은 기존 연철소재에 보론강(鋼)(BORON STEEL)을 혼합한 세계 유일의 보론스틸 단조아이언으로 기존 모델 대비 페이스 강도를 30% 높였다. 얇지만 강력한 페이스 구조가 한 차원 높은 비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업그레이드 된 ‘파워 프레임 캐비티 기술’로 부드러운 타구감과 관용성을 높였다. 백 페이스의 네 군데 코너에 중량을 효율적으로 배분하여 관성모멘트를 향상시켰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짧은 탑 프레임으로 임팩트 시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하여 미즈노만의 뛰어난 손맛을 제공한다.
볼의 초속을 올리는 새로운 페이스 설계 역시 ‘JPX900 포지드 아이언’의 장점이다. 타깃골퍼의 타점분포를 분석하여 유효 타구면적을 넓혀 볼 스피드가 증가해 헤드 자체의 관용성이 크게 증가했다. 여기에 보다 깊어진 T-SLOT 구조가 더해져 중심심도를 낮춘 저 중심화의 설계로 볼의 탄도를 높이고 안정된 방향성과 높은 관용성을 제공한다.
‘JPX900 포지드 아이언’은 또한 세계 8개국에 특허를 취득한 미즈노만의 연철단조공법 ‘그레인 플로우 포지드(Grain Flow Forged)’로 헤드에서 넥까지 한번에 이어지는 단류선이 적용되어 완벽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아이언의 소리를 설계하는 미즈노의 독자적인 하모니임팩트 기술로 축적된 타구음의 진동수를 수십 헤르츠(Hz)단위로 조절하며 최적의 타구음 밸런스를 찾아내 깊은 울림의 맑은 타구감을 실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