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스포츠마케팅(대표 이성환)은 5일 아우디 공식 딜러 ‘고진모터스’와 LPGA 박성현 프로(24)가 후원 계약을 맺고 서울시 강남구 고진모터스(대표 장인우)전시장에서 후원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우디 공식딜러인 고진모터스와 지난해 후원 계약을 맺은 박성현은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2017년에도 고진모터스의 로고가 새겨진 상의를 착용하고 LPGA 무대에 출전할 예정이다. 고진모터스는 박성현의 뛰어난 실력과 남다른 LPGA 진출 과정이 공식후원 계약을 연장하게 된 배경이라고 전했다.
박성현은 “다이내믹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대표되는 아우디 차량 같이 파워풀한 저만의 플레이 스타일로 2017년 LPGA 무대에서도 자신 있게 도전하겠다. 작년보다 더 많은 지원을 약속해준 고진모터스에 감사하며 변함없는 믿음과 애정을 주신만큼 저도 빨리 적응하고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고진모터스 장인우 대표는 “세계적인 스타 플레이어로 발돋움하는 박성현 프로와 올해도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올해는 더욱 적극적인 지원으로 선수가 대회에만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자 한다. 고진모터스는 박성현 프로의 2017년 LPGA도전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변함 없이 좋은 성적을 거두리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