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연말 메이크업 포인트는 촉촉한 피부와 우아한 립이 될 전망이다. 제품으로는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쿠션과 다양한 발색과 우아함을 더해 줄 립. 여기에 포인트를 더할 아이 제품이 주목된다.
최근 화장품사들이 다양한 연말 메이크업 트렌드 자료를 발표하고 있는 가운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이연희, 송혜교, 김혜수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다사다난했던 2016년 마지막을 장식할 연말 모임에 당신을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메이크업은 어떤 모습일까. 이연희와 송혜교, 김혜수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포인트를 집어 보자.
‘쿠션’의 역할은 끝나지 않았다
이연희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오페와 송혜교가 뮤즈로 활동 중인 라네즈, 그리고 김혜수를 앞세운 A.H.C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트렌드의 공통분모 중 하나는 촉촉한 피부 표현이다.
먼저 이연희의 아이오페는 은은하게 윤기 나는 피부를 위해 아이오페 ‘에어쿠션® 내추럴 글로우’를 제안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오랫동안 보습감을 유지해주는 바이오워터TM를 함유해 건조한 겨울철 실내에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어 자연스러운 윤광을 살려준다.
또한 벌집모양 에어 스펀지가 내용물을 퍼프에 균일하게 묻어나게 해 얇고 고른 피부표현이 가능하다.
송혜교의 라네즈도 촉촉함과 함께 화사함까지 더하는 ‘라네즈 홀리데이 비비쿠션_화이트닝’을 권했다.
이 제품은 피부 겉과 속을 화사하고 촉촉하게 하여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비비쿠션으로 피부에 반사판을 비춘 듯 화사함을 증대하는 스파클링 코트TM 기술과 촉촉하게 빛나도록 한번 더 감싸주는 워터 코트 기술로 화사하고 촉촉하게 완벽한 피부를 완성한다.
김혜수의 A.H.C도 ‘김혜수 쿠션’으로 불리고 있는 ‘A.H.C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을 제안했다. 이 제품 역시 커버 팩트와 광채 쿠션이 한 곳에 담겨있어 촉촉하면서 광채 나는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뜨거운 조명과 밤샘 촬영에도 광채를 잃지 않고 변함없이 완벽한 피부를 보여주는 여배우 메이크업의 비법에서 착안한 것이 특징이다.
선명한 립, 나만의 컬러를 찾아라
김혜수와 송혜교, 이연희의 홀리데이 메이크업의 또 다른 공통분모는 립을 핵심 포인트로 제안한 것이다.
평소와 다른 메이크업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선 기초 케어 후 피부 톤을 잡아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에 립스틱으로 마지막 포인트를 주는 것은 기본.
김혜수의 A.H.C는 립 메이크업에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자신의 얼굴톤과 잘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 하기 위해서 RED A.H.C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과 같이 6가지 컬러의 발색 좋은 립스틱을 이용해 표현해 주는 것을 제안했다.
최근 성공적으로 론칭한 ‘RED A.H.C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은 A.H.C의 명품 여배우들의 퍼스널 컬러와 한국 여성에게 가장 어울리는 컬러 레시피를 통해 탄생한 립스틱이다.
이 제품은 A.H.C의 초고가 크림 동일 성분을 함유하여 고보습 세럼에 색감을 넣은 듯 입술 건강을 지키면서 매력적이고 우아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송혜교의 라네즈는 올해 봄,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방영과 함께 인기를 얻은 ‘투톤 립스틱’을 권했다.
‘라네즈 홀리데이 투톤 립 바’는 밤하늘에 빛나는 은하수를 닮은 마블링 컬러로 바를수록 새로운 립 컬러를 경험할 수 있다.
입술 안쪽은 두 가지 컬러가 마블링 된 컬러 믹스로 입술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며 입술 외곽은 보송하고 매끄럽게 입술 윤곽을 잡아주어 볼륨 있게 연출해준다.
이연희의 아이오페는 차분한 색으로 강약을 조절 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어 하는 여성을 위해 ‘컬러 핏 립스틱 27호 클라우드 핑크’를 제안했다.
과감한 ‘스모키 아이’로 어필하자
송혜교, 이연희는 연말 메이크업에 아이 메이크업을 하나 더 포인트로 추가했다. 그윽한 분위기를 배가 시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라네즈는 송혜교를 통해 두 가지 컬러가 반짝이는 펄감과 함께 그라데이션되어 깊고 신비로운 홀리데이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홀리데이 투톤 섀도우 바’를 제안했다.
투톤 립 바 ‘블러디 드레스’ 컬러와 투톤 섀도우 바 ‘밀키웨이 버건디’ 컬러를 매치하면 레드 빛 버건디 톤의 아이 메이크업과 블러디 립으로 매혹적인 홀리데이 룩이 연출된다.
또한 투톤 립 바 ‘미스틱 로즈’와 투톤 섀도우 바 ‘스모키 더스트’ 컬러를 매치하면 깊이 있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장미 빛 립 입술로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아이오페는 이연희를 통해 ‘라인 디파이닝 섀도 1호’로 그윽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브라운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을 권했다.
이 제품은 조화로운 네 가지 컬러로 구성돼 누구나 쉽게 완벽한 컬러 매치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어두운 컬러로 평소보다 눈꼬리를 살짝 길게 빼 눈매를 강조해주고 눈두덩에는 금빛 펄 섀도우를 덧발라주면 더욱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