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16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홈 케어 부문 | 바이오플래넷㈜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2016 대한민국 뷰티산업대상] 홈 케어 부문 | 바이오플래넷㈜

입력
2016.12.20 04:28
0 0

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인 바이오플래넷㈜(대표 김시후)는 시간이 부족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피부 관리숍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피부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는 ‘네오뷰(NEOBEAU) 홈클리닉’ 라인을 통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네오뷰 홈클리닉 라인은 저자극 필링 제품인 ‘언스트레스 필링파우더’와 ‘투페이즈 앰플 프로그램’, ‘인텐시브 리페어 프로그램’, ‘골드 바이오 겔 마스크’로 구성된 홈케어 전문 제품으로 누구나 손쉽게 체계화된 피부관리를 직접 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하는 ‘언스트레스 필링파우더’로 세안 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을 공급하는 ‘투페이즈 앰플 프로그램’과 ‘인텐시브 리페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골드 바이오겔 마스크’로 마무리하면 영양은 물론 수분까지 공급해 촉촉하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언스트레스 필링파우더’는 파우더 형태로 만들어진 저자극 필링 제품으로 오래된 각질은 제거하여 좋은 영양성분이 잘 흡수 될 수 있도록 세안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파파야에서 추출한 효소와 옥수수에서 유래한 식물성 파우더 입자로 구성되어 민감성·건성 피부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페이즈 앰플 프로그램’은 수상층에 크리스탈좀 기술을 적용해 피부표면에만 머무르기 쉬운 오일 성분을 수분과 함께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해주는 신개념 오일앰플이다.

오일층과 수상층의 황금 비율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고 고보습 식물성 오일과 천연 100% 에센셜오일을 블랜딩 해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고기능성 앰플인 ‘인텐시브 리페어 프로그램’은 주름개선과 피부활성에 효과적인 콜라겐과 SH-E.G.F성분을 동결 건조하여 피부 흡수율을 더욱 높였으며 항노화 관련 11개 항목에서 유효성을 입증 받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골드 바이오 겔 마스크’는 하이드로 겔 제형의 필 오프 타입으로 피부 진정, 쿨링효과를 제공하며 바이오 아쿠아틱스, 노벨상 수상 성분인 SH-EGF, 바이오플래넷 독자 개발 원료인 B.P.C-2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 피부에 오랜 시간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김시후 대표는 “바이오플래넷은 피부 관리를 하고 싶어도 시간이 부족하고 비싼 피부 관리숍 비용에 망설였던 고객들을 위해 홈 케어 제품 개발을 시작했다”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의 우수한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해 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뷰티한국 편집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