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는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을 결합한 럭셔리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을 선보이는 ㈜카버코리아(대표 표주영)의 대표 브랜드다.
지난 1999년 론칭 이후, 소수 여성에게 국한되어 있던 고급 에스테틱 서비스를 누구나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 및 연구해 왔으며 최근 피부과학 영역의 축적된 노하우와 검증된 원료만을 고집하는 제품력으로 ‘홈 에스테틱’이라는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 No1. 에스테틱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올해 11월에는 A.H.C를 대표하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가 총 3,0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베스트셀러를 넘어 메가 히트셀러로 자리 잡는 등 ‘국민 아이크림’이라는 칭호로 불리기 시작했다.
기존의 아이크림은 눈가에만 소량 바르는 제품으로 인식되었지만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차별화를 꾀한 제품으로 아이크림은 눈가에만 바르는 화장품이라는 기존 상식을 뛰어넘으며 출시와 동시에 큰 반향을 일으켰다.
아이크림의 보습, 고영양 성분과 촉촉한 제형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펩타이드 성분을 강화하고 초미세마이크로 공법으로 흡수력을 높여 얼굴전체의 탄력을 채워주고 화사한 피부로 가꿀 수 있는 혁신 제품을 탄생시킨 것이다.
또한 1회 사용 시 24시간 보습 지속이 가능하며 72시간 표피 수분 홀딩, 인체 피부 투과 우수, 목 주름 개선, 눈꺼풀 피부 탄력 개선, 눈 밑 멜라닌 감소, 안면(입꼬리) 리프팅, 피부결 개선, 팔자주름 부위의 개수 감소 및 깊이 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대응하는 25가지의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크림 기준 최다 효능을 입증하며(엘리드 임상센터 2016년 10월 기준) 럭셔리 홈 에스테틱 대표 아이템으로서의 신뢰도를 높인 것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올 하반기에는 스킨케어 부분에서 색조 영역까지 라인을 확장했다.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 등 획기적인 제품으로 메이크업 제품군의 경쟁력을 강화한 것.
임프레시브 세럼 립스틱은 여배우들의 퍼스널 컬러와 한국 여성들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레시피를 통해 탄생된 제품으로 초고가 크림 동일 성분을 함유하여 고보습 세럼에 색감을 넣은 듯 촉촉하고 부드럽게 피팅 되는 립스틱이다.
또한 초밀착 커버밤과 촉촉한 쿠션을 하나로 만든 올인원 제품인 퍼펙트 듀얼 커버 쿠션은 여배우처럼 광채 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이미 스킨케어 분야에서 많은 소비자들에게 검증을 받아 그 동안의 에스테틱 기술력을 바탕으로 색조 또한 프리미엄 성분과 테크놀로지가 담긴 메이크업 제품으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을 전망이다.
뷰티한국 편집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