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유일의 수상레저용품인 우성아이비(대표 이희재)가 론칭한 유럽정통 워터스포츠 브랜드 ‘미스트랄(mistral)’이 최근 덕다운 자켓과 점퍼를 출시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 제품은 모든 남녀가 손쉽게 코디할 수 있도록 베이직한 색상에 심플한 로고플레이로 디자인된 덕자켓과 점퍼로서, 누구나 하나쯤은 기본 코디 아이템으로 즐길 수 있는 디자인에 보온성까지 우수하다는 정평을 받고 있다.
우선적으로 선보였던 미스트랄 MIDLAYER DOWN JACKET (남M164DWM02/여M164DWW02)은 현재 전국 매장과 온라인에서 완판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 다운자켓은 남녀 각각 두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우수하며, 스트레치 원단과 다운 심출방지 테이프의 사용으로 다운유실방지 기능 또한 가지고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일상복 외 수트에도 어울리는 멀티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현재 덕다운 자켓의 반응에 힘입어 다음으로 출시한 다운 점퍼 또한 히트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뛰어난 내구성과 4-way stretch 원단으로 활동성이 우수한 SUP DOWN JUMPER(남M164DWM01)/여M164DWW01)는 15,000mm 이상의 내수압과 15,000cc 이상의 투습도를 가진 일본 특수 멤브레인 필름을 사용한 완전 방수 소재이다. 실제 고객들이 완전 방수 소재를 인증하는 후기 영상 또한 SNS에 노출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커브스 부위에 이너스 소매를 사용으로 보온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였다. 또한 섬세한 퀼팅라인으로 옷의 맵시를 살리며 동시에 무봉제 기법으로 다운이 새지 않는 미스트랄 겨울 주력 상품이다. 남녀 모두 세 가지 색상으로 기획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희재 대표는 “들 상품 토대로 현재 미스트랄 제주점, 홍대직영점, 롯데 동부산, 현대 송도 아울렛 등 일별 매출 1,000만원을 넘기는 매장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면서 “국내 스포츠 의류업계의 큰 변화를 몰고 올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