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MBC 아침드라마 ‘언제나 봄날’에서 커플로 호흡중인 이상아씨와 김형종씨가 워터스포츠 브랜드‘미스트랄(mistral)’을 입고 나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스트랄’은 국내유일의 수상레저 용품 제조 전문업체 ㈜‘우성아이비’(대표 이희재)가 올 3월 론칭한 스포츠 브랜드 용품으로, 세계적으로 디자인과 기술력에서 가장 인정받은 유럽정통 워터스포츠 브랜드이다.
이번 작품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최고의 캐미를 자랑하며 커플 연기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미스트랄에서 HIT ITEM으로 손꼽히는 카일루아 후드(M163HDU02/129,000원)를 커플룩으로 착용하였으며, 김형종씨는 칼리코 후디 풀집업(M161ZUM01/149,000원)을 언제나 봄날에서 착용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한 매체 인터뷰에서는 함께 미스트랄 제품으로 착장하여 남다른 스타일링 감각을 보여주었다. 80년대 하이틴 스타로 자리매김을 한 이상아씨는 여전한 미모로 자신의 개인 SNS채널을 통해 그녀의 관심사와 패션을 공유하며 미스트랄 제품에 대한 애정 또한 무한하게 보여주고 있다. 현재 미스트랄은 스포티함을 캐주얼함이 돋보이는 다양한 제품들을 협찬하며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