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인천교우회(회장 전병일, 동아특수정밀 대표이사)는 12월15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인천 부평관광호텔에서 인천에서 활동하는 150여명 교우가 참석하는 2016 인천교우회 송년의 밤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본교 총교우회 김 인 수석부회장과 연세대인천동문회 장 석희 동문회장
축하자리를 빛내주고 고대출신 정 유섭, 박 남춘 국회의원과 인천시의회 제갈 원영 시의장이 교우로서 참석한다.
고대인천교우회는 지역 봉사활동으로 독거노인 후원봉사와 다문화가족 돌봄 봉사를 꾸준히 진행하였고 지역 노인정에 쌀 등을 후원하였으며 지역 출신 대학생에게 장학금을 학기별로 지급한 바 있다.
올해 최고 학번 오 일웅 선배님의 구순잔치를 여러 교우들이 참석한 가운데진행함으로써 고대교우회 사회에 신선한 감명을 준 바 있습니다.
매년 실시하는 ‘올해의 인천교우’는 의학과 75학번인 가천대학교 길병원 정형외과 의사인 문도현 길병원 부원장이 수상하게 되었다.
2부 공연은 올해 입학30주년 행사를 훌륭하게 마친 86학번 법학과 최영범 외 동기들이 구성한 락 밴드 공연이 진행된다.
우윤식 고대인천교우회 부회장은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일자리
확충에 참여하여 모교의 명예를 높이는 활동을 계속해 나아 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