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데이터 프리’ 2개월 만에 500만명 이용
LG유플러스는‘콘텐츠 데이터 프리’,‘3시간 데이터 프리’ 등 데이터 상품을 출시한 지 2개월여만에 약 500만명이 이용했다고 4일 밝혔다.
콘텐츠 데이터 프리는 LG유플러스 비디오 포털에서 영화, 실시간 TV 등을 볼 때 1,100원을 더 내면 데이터를 차감하지 않고, 3시간 데이터 프리는 이용자가 원하는 3시간 동안 데이터 부담 없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아시아나, 연말 국내선 특가 이벤트
아시아나항공은 9일부터 국내선 제주행 항공권을 최대 85% 할인 판매하는 ‘전무후무 2016 라스트 임박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다음달 25일까지 출발하는 김포~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청주~제주 왕복 노선 항공권이다. 주중 편도 최저가는 김포~제주 1만8,100원, 대구~제주 1만7,400원 등이다.
써니뱅크 출범 1주년 기념식
신한은행은 지난 2일 서울 중구 본점에서 ‘써니뱅크 1주년 기념식’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모바일 뱅킹 서비스인 써니뱅크는 출범 이후 100만명이 환전 서비스를 이용했고, 써니 마이카 대출을 통해 3,000억원의 대출 실적을 기록했다.
푸드엠파이어 인천공항점, 700만 고객 돌파 임박
아워홈은 18개 음식점을 운영 중인 푸드엠파이어 인천공항점의 누적 고객 수가 올해 안에 70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7월 푸드엠파이어 개장 이후 인천공항을 이용한 출국자 수가 3,500만명인 점을 감안하면, 출국자 5명 중 1명꼴로 매장을 이용한 셈이다.
이랜드리테일, 아동복 브랜드 ‘일로딜로’ 출시
이랜드리테일은 자사의 7번째 아동복 브랜드 ‘일로딜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최대한 가공하지 않은 면 등의 소재를 사용하고, 색상도 자연스러운 무채색 계열의 아동 의류를 선보인다.
포스코대우 임직원, 한달간 동전 모아 기부
포스코대우는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전 임직원이 모은 동전을 지난 3일 구세군에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직원들은 지난 한 달 동안 팀별로 마련한 모금함에 동전을 모았다. 또 임직원 자녀로 구성된 어린이 봉사단은 3일 인천 송도 롯데마트에서 구세군 모금 활동을 펼쳤다. 어린이봉사단은 독거노인을 위해 무릎담요, 양말 등이 담긴 선물상자도 제작해 전달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