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명동점, 개장 200일 기념 행사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개장 200일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30일 밝혔다. 12월 한 달간 ‘200달러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프라다ㆍ구찌ㆍ마크제이콥스의 선글라스 등 51개 브랜드의 224개 품목을 200달러 균일가로 선보인다.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 주류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다음 달 9일부터는 2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2,000개의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럭키박스에는 786만원 상당의 웨스틴조선호텔 로얄스위트룸 1박,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와 스시조 디너를 포함한 패키지(70만 원 상당) 등의 행운 티켓이 들어있다.
비비고, 새우 왕교자 출시
CJ제일제당은 프리미엄 냉동만두 신제품 ‘비비고 새우왕교자’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비비고 김치 왕교자’에 이은 ‘비비고 왕교자’의 두 번째 후속 제품으로, 새우와 야채를 굵게 썰어 넣어 통새우의 풍미와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시중에 판매 중인 교자만두 중에서 새우 함량이 가장 높아 소비자들이 깊은 해물의 맛과 풍미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보광,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로’ 사명 변경
㈜보광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30일 밝혔다. 강원 평창군 휘닉스파크는 ‘휘닉스 평창’으로, 제주 휘닉스아일랜드는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로 이름을 바꾼다. 홈페이지도 개편하고 주소를 www.phoenixhnr.co.kr로 바꿨다.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 본초’ 5개 제품 출시
LG생활건강이 ‘수려한 천삼 본초 라인’ 제품 5종을 출시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수액, 영양이 풍부한 유액,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진액, 고농축 한방 아이크림, 제형 크림 등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 제품들은 태백산 자락의 금강소나무잎, 풍기 천삼, 한라산의 감국 등 자연원료를 함유했다”고 말했다..
‘11번가’에서 주문한 상품 ‘CU’ 매장에서 수령
편의점 CU(씨유)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운영하는 SK플래닛은 ‘O2O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11번가에서 주문한 상품을 편의점 CU 매장 내 ‘전자락커’ 등을 통해 보관ㆍ수령이 가능해졌고, CU 매장에서 ‘11번가’ 슈퍼마켓 등의 상품 주문도 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