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구미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 2차’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구미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 2차’

입력
2016.11.30 04:25
0 0

금호건설은 경상북도 구미시 형곡동 65번지에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2차’<투시도>를 지난 6월에 공급하고 현재는 일부 잔여세대를 특별분양 중이다.

‘형곡 금호어울림 포레2차’는 1순위 청약결과 최고 10.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지난해 1차 분양 성공에 이어 높은 경쟁률로 청약을 마감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24층~29층, 3개 동, 총 255가구 규모로 조성되고, 전용 84㎡A타입 208가구, 전용 84㎡B타입 47가구 등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 84㎡의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850만원대, 최저 730만원대부터로 인근 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하다. 계약금은 5%로 계약자의 초기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중도금 60%(무이자), 잔금 35% 혜택이 제공된다.

구미 형곡동 일대는 대형 입시학원을 비롯해 명문학원가 가 인접해 있고, 단지 인근에 금오초, 형곡초, 송정여중, 경북외고 등이 있다. 또한, 천혜의 자연을 품은 금오산 자락에 위치해 있고, 금오산과 연계되는 산책로를 비롯해 단지 3면이 금오산 숲으로 둘러싸여 있어 조망권이 우수하다.

단지 1 km 이내에 구미종합터미널을 비롯해 구미역, 메가박스, 구미차병원이 있다.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도 인근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구미 도심에서 가장 높은 최고 29층 초고층 단지로 조성돼 조망권이 우수하다. 남향 및 판상형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쾌적성을 극대화했으며 채광이 우수한 4-bay 혁신평면이 적용된다.

84㎡A타입은 4-bay설계에 맞통풍 구조로 통풍과 자연채광이 우수하고, 84㎡B타입은 LDK구조로 거실2면 개방형설계를 적용해 채광 및 환기를 극대화했다. 일부 세대에는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알파룸 또는 대형팬트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모든 세대에 드레스룸 및 각종 수납장을 추가로 설치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다.

또한 에너지 저감형 자재를 사용, 에너지 절약형 친환경 단지로 꾸며진다. 실별 디지털온도조절시스템, 대기전력 차단장치, 단열성능이 강화된 고기밀창호(로이유리), 절수형 위생기구, 싱크 절수형 페달 등의 설계가 적용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경북 구미시 원평동 1071-8번지(구미종합터미널 맞은편)에 있으며, 입주 예정일은 2018년 9월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