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지혜의 눈
[한국스포츠경제 이호형] 요가 전문가 재충전 프로그램 '2016 코리아 요가 비전 리트릿'이 오는 12월 3일~4일 양일간 경기도 파주 소재 코리아요가칼리지 캠퍼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요가칼리지'(총장 이승아)가 김경석, 김이현, 나디아, 샤일라, 여동구, 자야 등 대한민국 현대 요가 혁신리더 6인을 초청해 요가의 철학과 자신들의 노하우, 요가의 흐름과 비전, 미래의 요가산업, 올바른 수련 가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현대요가를 대표하는 유명 요가 마스터들과 요가 지도자들이 최신 정보를 공유하고 노하우를 나누는 '요가 비전 리트릿'이 개막된 것은 지난 1980년대 요가가 사회체육으로 자리잡은 이후 30년만에 처음이다.
이승아 총장은 "코리아요가칼리지는 오픈 요가교육 플랫폼으로, 요가를 사랑하고 즐기는 모든 요가인들이 참 요가의 비전과 수련법을 공유하고 재충전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을 이끄는 요가 혁신리더 6인이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하고 요가 비전을 자유럽게 공유하는 '요가 비전 리트릿'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요가 마스터들의 지혜와 재능을 성장하는데 최고의 디딤돌이 되어줄 '코리아 요가 비전 리트릿'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호형 기자 leemario@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민경욱, “사드 앞에서 성주 참외 깎아 먹겠다” 발언 재조명
‘뉴스룸’ 손석희vs문재인에... 누리꾼 “듣고 싶은 말과 하기 싫은 말이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