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가 내놓은 ‘자음생크림’에 소비자들이 보내주신 큰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설화수는 ‘조화’와 ‘균형’이라는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가 담긴 진귀한 원료와 처방을 근간으로 최적의 피부 효능을 구현하기 위한 브랜드입니다. 피부 등 외면의 문제뿐만 아니라 생애 단계별 생활방식, 신체적 변화 등 그 근본원인까지 연구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려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 덕분에 설화수는 우리나라는 물론 미국,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0여개국에 진출, 글로벌 브랜드로 발돋움했습니다.
설화수가 2000년 출시한 자음생크림은 브랜드의 모태인 ‘ABC 인삼크림’에서 비롯된 50년 인삼 연구(진세노믹스ㆍGinsenomics)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안티에이징 크림입니다. 최근 출시된 4세대 자음생크림은 인삼뿌리 속 성분(Compound K)과 인삼 꽃에 담긴 성분(진세노사이드 Re) 등으로 피부 자생력과 방어력을 강화했습니다.
이를 입증이라도 하듯 효능, 소재, 처방 등에서 타 브랜드와 차별화한 기술로 대한민국 100대 기술상(2010년)과 대한민국 기술대상 금상(2009년), 보건산업기술대상 우수상(2009년)을 연이어 수상했습니다. 또 출시 이후 해외에서도 지속적으로 인기를 누려 설화수의 글로벌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자음생크림’ 광고는 현대 작가와의 협업으로 한국 고유의 공예방식인 금속판화 작품을 통해 강력한 인삼의 자생력과 방어력을 상징화했습니다.
다시 한번 설화수 브랜드와 자음생크림을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희복 아모레퍼시픽 상무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