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 깊은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2017년 한국광고대상 관계자 및 독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지금껏 없었던 금융의 새로운 세상.” KB모바일뱅크 리브(Liiv)의 출시를 알리는 런칭 광고입니다. 생활밀착형 금융플랫폼인 Liiv는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금융서비스를 누구나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Liiv머니보내기, Liiv환전, Liiv모임, Liiv선물하기 등을 통해 현금거래가 없는 스마트한 자금관리를 일상생활 속에서 구현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외에도 외화기프티콘, 가까운 지점ㆍ자동화기기(ATM) 찾기, 지점 방문 전 번호표 발급 등 편리한 기능도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이런 Liiv의 특별한 혜택과 기능을 보다 쉽고 임팩트 있게 알리기 위해 광고모델로 20~30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기용했습니다. Liiv의 이미지에 걸맞은 귀여운 캐릭터(미스힐, 라퍼, 노바, 닥터파이)도 함께 선보였습니다.
Liiv는 지난 6월28일 출시한 지 5개월 만에 가입자수가 70만명을 넘는 등 현재 많은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향후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모바일에서 경험하는 금융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하는 Liiv를 통해 ‘누구보다 날 응원하는 평생친구’처럼 우리 생활 곁에서 일상과 함께하는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KB국민은행의 의지와 진정성이 잘 전달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것 같아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