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쌍의 ‘가수 커플’ 이 탄생했다.
보이그룹 H.O.T 멤버였던 문희준(38)이 걸그룹 크레용팝의 소율(25)과 결혼한다. ‘1세대 아이돌’ 과 ‘현 아이돌’ 의 보기 드문 결혼 소식이다.
24일 문희준의 소속사 코엔스타즈와 소율의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내년 2월 웨딩마치를 울릴 예정이다. 두 사람은 2년 전부터 알게 돼 지난 4월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문희준 측은 “최근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귀띔했다. H.O.T 멤버 가운데 결혼을 발표한 건 문희준이 처음이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문희준의 깜짝 발표로 알려졌다. 문희준은 이날 오후 자신의 공식 팬 카페에‘깜짝 발표’란 제목의 글을 올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라고 직접 밝혀 팬들을 놀라게 했다. 소율도 자신의 팬 카페에 직접 쓴 손 편지의 사진을 올린 뒤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을 하게 됐다”고 결혼 소식을 알렸다.
양승준 기자 comeon@hankookilbo.com
다음은 문희준이 팬 카페에 올린 편지 전문.
20주년 기념공연이 잘 마무리 됐네요. 함께해온 세월이 흐린 만큼 소중한 추억 역시 많이 생겼네요.
19세에 처음 만난 여러분과 저 사이에 변화가 많았던 거 같아요. 학생이었던 우리 주니들은 점점 어른이 돼가고 한 가정의 아내로, 그리고 엄마가 돼 아주 예쁜 자녀를 둔 멋진 주니들로 성장했죠. 저 또한 아이돌 그룹의 리더로, 그리고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는 솔로 가수로, 방송에선 MC로 20년 동안 조금씩 변화를 거듭했던 것 같아요.
사실 오늘 이렇게 글을 쓰게 된 이유는 너무 놀라실까봐 걱정이 많이 되는데요. 저를 지켜주고 사랑해주고 저에겐 무엇보다 소중한 우리 주니들에게 제일 먼저 이야기를 해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어렵지만 말을 꺼내 보려합니다. 우리 주니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어른 됐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것 같아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죠?
평소에 우리 주니들의 마음을 알고 있기에 이 소식을 전해야 하는 제 마음도 무겁네요. 항상 고마워요.
다음은 소율이 팬 카페에 올린 손 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크레용팝 소율입니다. 금세 시간이 흘러서 겨울이 성큼 다가왔네요.팬 분들께서는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우리 팬 분들과 많은 분들의 따뜻한 응원 덕분에 큰 힘이 되어 잘 지내고 있답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조금 갑작스럽지만 먼저, 해야될 말이 있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많이 놀라실테지만, 누구보다도 항상 저에게 힘이 되어주신 팬 여러분께 제일 먼저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끄적입니다.
저도 지금 굉장히 떨리는데요. 저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우시겠지만. 제 인생에 있어서 많이 고민을 한 선택이니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실 거라 믿습니다. 서로 존중하며 아껴주고 살 수 있도록 할테니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결혼한 후에도 끝이 아닌 계속 여러분을 찾아 뵙고,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 보답할 수 있도록 한층 더 성장한 소율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