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올 뉴 K7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아자동차가 21일 소비자 선호 기능을 강화한 준대형 세단 ‘올 뉴 K7 리미티드 에디션’(사진) 5,000대를 출시했다. 발광다이오드(LED) 헤드램프와 안개등, 18인치 알로이 휠,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등이 기본 적용됐다.
쌍용차 ‘티볼리 에어’ 100대 그린카에 공급
쌍용자동차는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티볼리 에어(사진) 100대를 차량공유(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에 공급한다고 21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해에도 그린카에 티볼리 128대를 판매했다. 그린카는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티볼리 에어를 기존 차고지(그린존) 외 전국 쌍용차 영업점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아시아나, 올 겨울에도 외투 보관 서비스
아시아나항공은 다음달부터 내년 2월까지 국제선 탑승객 외투를 보관해주는 서비스(사진)를 시행한다. 아시아나 국제선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아시아나클럽 회원 등이 이용할 수 있다. 1인당 1벌은 5일간 무료이고, 기간 연장 시 하루 2,000원의 요금이 부과된다.
팝스, 세차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팝클린’공개
경희대 테크노경영대학원 동기생들이 창업한 정보기술(IT) 스타트업 팝스가 21일 자동차 세차서비스 애플리케이션(앱) ‘팝클린’을 공개했다. 소비자가 다양한 세차 업체 정보를 확인한 뒤 원하는 시간과 장소, 업체를 선택할 수 있다. 사전에 업체를 비교하고, 이용 후에는 평점을 매겨 세차 서비스 향상을 유도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