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QM3 에투알 화이트 출시
르노삼성자동차는 20일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M3’ 에투알 화이트(사진) 모델을 출시했다. 에투알은 프랑스어로 ‘별’과 ‘인기스타’를 의미한다. 에투알 화이트 모델은 밤하늘의 별처럼 반짝이는 하얀색 차체에 검정색 지붕이 특징이다.
호텔신라, 태국 푸껫에 시내면세점 열어
호텔신라는 19일 태국 푸껫 가투 지역에 현지 방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시내면세점 ‘신라면세점 푸껫점’을 개장했다. 2개 층 2만5,000㎡ 규모에 화장품ㆍ향수, 패션ㆍ액세서리, 주류 등 400여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호텔신라가 해외에서 운영하는 첫 시내면세점이다.
삼성물산, SNS로 사랑의 연탄 10만장 기부
에버랜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회원 참여로 적립한 ‘사랑의 연탄’ 10만장을 350가구에 전한다. 사랑의 연탄 SNS 캠페인은 캠페인 관련 게시물에 회원들이 누른 좋아요, 공유 등 클릭 1건 당 연탄 1장씩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한전, 美 몽고메리대학에 스마트캠퍼스 구축
한국전력이 19일(현지시간) 미국 메릴랜드 주지사 공관에서 ‘몽고메리 대학 스마트캠퍼스 구축사업 협약’을 체결했다. 스마트캠퍼스는 태양광발전, 에너지저장장치(ESS), 지능형검침인프라(AMI), 냉방시스템 등을 연계해 캠퍼스 내 모든 에너지원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는 통합 관리 시스템이다. 한전이 자체 개발한 에너지신사업 모델을 미국에 수출하는 첫 사례다.
현대百, 중소기업 전용매장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10일 중소기업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해 판교점 5층에 70㎡ 규모의 중소기업제품 전용 매장 ‘아임 쇼핑’을 열었다. 중소기업청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이 매장이 백화점에 문을 여는 것은 처음이다.
롯데百, 성탄절 앞두고 ‘키즈 페스타’ 실시
롯데백화점이 한 달여 앞둔 성탄절에 아동 선물 수요가 집중될 것으로 보고 아동용품 세일 행사인 ‘키즈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23~27일 노원점에서는 바비 인형, 디즈니, 피셔프라이스 등 유명 완구 제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마텔 코리아 패밀리 세일’를 실시한다. 다음달 4일까지는 모든 점포에서 ‘키즈 방한상품전’을 열고 점퍼와 부츠 등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