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재생에너지협회 정회원사인 메가솔라(주)(대표 김샤론)는 태양광발전소 설치·운영을 전문으로 경영하는 신재생에너지 전문기업이다.
메가솔라는 부지 선정부터 공사단계, 복잡한 인허가 절차와 한전과의 전력 수급계약인 PPA계약 등 발전사업에 관한 일련의 과정을 대행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를 중심으로 대규모 태양광발전소 단지 조성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태양광발전사업으로 다년간 쌓아온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품질경영시스템인증(ISO 9001)과 환경경영시스템인증(ISO 14001)을 받아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태양광 산업 분야에서 전문적인 역량을 드러내고 있다.
작년에는 충북 괴산, 단양, 충남서천 등지에서 약5MW 규모의 발전소 준공을 완료하였고, 현재는 충북 괴산 4MW, 충북 단양 5MW, 보은 2MW, 경기포천 5MW 등 발전소건설을 늘려 가고 있다.
이러한 발전소 건설 이력을 바탕으로 올해 총16MW 규모의 대규모 태양광발전소를 추가 건설하여 관련업계에서 확실히 입지를 굳히겠다는 전략이다.
메가솔라는 현재 태양광발전사업에 처음 입문하는 고객 누구나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으며, 계약고객에 한해 금융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원활한 자금운용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