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카디프생명, 건강보험 3종 출시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보험 선호도와 필요도가 높은 부문의 보장을 제공하는 ‘건강e제일 보험 3종’을 출시했다. 세 상품은 입원과 수술, 상해 보장을 제공하는 ▦(무)건강e제일 입원보험 ▦(무)건강e제일 수술보험 ▦(무)건강e제일 상해보험 등이다. 40세 남자 기준 보험료는 각각 월 3,600원(입원보험), 3,400원(수술보험), 4,800원(상해보험)이다. 40세 남자는 월 3,400원의 보험료로 수술 1회당 10만원에서 최대 300만원까지 수술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가입 연령은 19~60세다.
신한은행,‘T마일리지 자동캐시백’출시
신한은행은 한국스마트카드 T머니의 T마일리지를 통장으로 입금 받을 수 있는 ‘신한 T마일리지 자동캐시백’서비스를 출시했다. T마일리지는 T머니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일정 비율로 적립되는 자체 마일리지다. 지금까지는 다른 포인트로 전환하거나 모바일 교통카드 재충전에만 쓸 수 있었지만 이번 서비스 출시로 매달 신한은행 입출금계좌에서 현금으로 캐시백 받을 수 있게 됐다. 처음 한번만 서비스를 신청하면 매달 자동으로 캐시백이 된다. 캐시백이 가능한 최소 마일리지는 100마일리지이며 T머니에서 5% 수수료를 차감한 후 입금한다.
국민은행 ‘KB자산관리플랫폼’오픈
KB국민은행은 전문적인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KB자산관리 플랫폼’을 개설했다. 이 플랫폼은 자산배분, 상품추천, 사후관리, 부가서비스 등을 담은 원스톱 종합자산관리 시스템이다. 투자, 노후, 재무, 자산현황, 사후관리 등 11종(기존 5종)에 이르는 제안서를 제공한다. 아울러 환매추천펀드, 목표수익달성 등을 안내해 실시간으로 자산을 관리해주는 기능도 담겼다. 이 플랫폼은 온ㆍ오프라인 양쪽에서 이용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