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앤비홀딩스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141-8외 3필지 일원에 ‘더 하우스 삼성’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지하 6층~지상 18층, 총 287가구 규모다.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우선 입지 조건이 탁월하다. 대기업 본사, 호텔, 광역 상업시설이 밀집한 강남의 대표적 업무 지구인 테헤란로 중심에 위치하고 있다. 2호선 및 분당선을 이용할 수 있는 선릉역이 도보로 1분 거리다. 9호선 선정릉역 또한 가깝다. 강남구 유일의 세계 문화유산인 선정릉 공원이 단지 바로 앞에 있어 주거 환경 및 조망권이 좋다.
개발 호재도 기대해 볼만하다. 더 하우스가 들어서는 삼성동 일대는 연이은 대규모 개발 계획으로 투자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옛 한국전력부지에는 현대자동차의 글로벌 비즈니스센터를 중심으로 국제교류복합지구가 조성될 예정이다. 최고 563m 높이의 현대차 그룹 통합 사옥과 자동차 테마파크 등이 들어서 서울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이 높다.
분양 관계자는 “약 100만명 이상의 임차 수요를 확보하고 있는 테헤란로의 가장 중심에 위치해 안정적인 임대 수익이 기대된다”며 “선정릉 공원이 가까워 휴식과 힐링 공간의 장점까지 누릴 수 있어 자산가치 상승까지 바라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분양 홍보관은 강남구 역삼동(2호선 선릉역 4번 출구)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02)556-6200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