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던롭ㆍwww.dunlopkorea.co.kr) 의 글로벌 골프 브랜드 스릭슨은 자사 후원 선수인 박인비와 전인지가 사용하는 볼 ‘스릭슨 Z-STAR’프리 샘플링 이벤트를 29일부터 11월까지 전국 유명 골프장에서 진행한다.
박인비는 2011년부터, 전인지는 2014년부터 사용하고 있는 ‘스릭슨 Z-STAR’시리즈에 대해 던롭 측은 “뛰어난 스핀 성능과 소프트한 타구감으로 박인비와 전인지 뿐 아니라 이보미, 김효주, 이수민, 그래엄 맥도웰 등 전 세계 투어에서 활약하는 톱클래스 선수들이 애용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최근 박인비가 올림픽 골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역사적인 ‘골든 커리어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데 이어 전인지도 LPGA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우승하면서 스릭슨 Z-STAR 시리즈는 명실상부한 챔피언의 볼이 되었다”고 강조했다.
이번 프리 샘플링 이벤트는 인천 스카이72 골프클럽, 경기 시흥시 솔트베이 CC 등 총 11개 골프장에서 주 1회 지정 시간대에 진행한다. 체험용 볼은 1팀당 1 더즌씩 증정되며 상세한 이벤트 진행은 각 골프장의 프로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경기 양주시 레이크우드 CC 외 4개 골프장에서는 ‘젝시오 AERO DRIVE’ 볼도 체험 가능하다.
한편 던롭 측은 박인비와 전인지 등의 선수 관련한 온ㆍ오프라인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지는 이벤트 소식은 던롭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 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