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서연]
대상FNF '종가집 캔장조림' 3종
▲ 대상FNF '종가집 캔장조림' 3종. 사진=대상FNF
대상FNF 종가집이 장조림을 종가집만의 노하우를 담아 캔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쇠고기 장조림·돼지고기 장조림·고추장 돼지고기 장조림 총 3가지다. 고기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진공숙성기술을 활용해 고기의 결을 그대로 살렸으며, 씹는 맛이 부드럽다고 대상FNF 종가집은 설명했다. 6가지 야채와 숙성된 맛간장으로 정성껏 조려 깔끔하고 간이 적당하다.
삼립식품 '천연효모 생크림 모닝롤&순우유식빵'
▲ 삼립식품 '천연효모 생크림 모닝롤&순우유식빵'. 사진=삼립식품
삼립식품이 천연효모를 적용한 새로운 제품 시리즈로 '천연효모 생크림 모닝롤'과 '천연효모로 만든 순우유식빵' 2종을 출시했다. 천연효모 특유의 깊은 풍미와 함께 우유를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립식품의 SPC그룹이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과 11년간의 공동 연구 개발 끝에 발굴한 토종 천연효모(SPC-SNU 70-1)를 적용하고, 신선한 국내산 우유를 더한 제품이다.
미스터피자 '테이스티 콜라보 피자' 2종
▲ 미스터피자 '까르보 피자'와 '체다버거 피자'. 사진=미스터피자
글로벌외식문화기업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까르보 피자'와 '체다버거 피자'를 선보였다. 까르보 피자는 계란, 치즈 베이컨으로 만드는 까르보나라 레시피에서 착안해 만들어졌다. 크림소스를 바른 도우에 모짜렐라 치즈, 체다치즈, 베이컨, 수란이 토핑돼 진하고 고소한 풍미를 전한다. 체다버거 피자는 부드러운 체다치즈 소스를 바른 도우 위에 미트토핑을 듬뿍 올려 수제 패티와 같은 고기 본연의 맛이 구현됐다.
GS수퍼마켓 '친환경 백색란'
▲ GS수퍼마켓 '친환경 백색란'(위)와 1+등급 친환경 갈색란(아래). 사진=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이 2년 전 선보였던 1+등급 친환경 갈색란에 이어 국내 최초로 1+등급 인증을 받은 친환경 백색란을 출시했다. 백색란은 백색계가 낳은 계란으로 노른자의 함유량이 크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GS수퍼마켓은 9월 말까지 1+등급 친환경 백색란 출시를 기념해 10입기준 3,580원(정상가 3,980원)에 판매한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생애 첫 PO 진출한 김시우, 공동 4위 '산뜻한 출발'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