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리핑] 현대차 핫 해치 페스티벌 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핑] 현대차 핫 해치 페스티벌 등

입력
2016.09.13 20:00
0 0

현대차 24일 ‘핫 해치 페스티벌’

현대자동차는 오는 24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신형 해치백 i30 출시를 기념하는 ‘핫 해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해치백 레이싱 대회가 열리고, i30 모델 ‘해치걸’(사진)의 정체도 공개된다. 개인전은 브랜드에 상관없이 해치백 차를 소유한 일반인이면 참가할 수 있다.

LGU+, ‘국군장병 힘내라-응원의 경례’ 이벤트

LG유플러스가 국방부와 공동으로 ‘국군 장병 힘내라-응원의 경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군 장병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은 영상을 다음달 5일까지 LG유플러스 ‘응원의 경례 이벤트’ 페이지(www.uplus-respect.com)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자전거, 영화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군인의 가족, 지인에게는 캠핑용 카라반을 타고 부대에서 면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KT is-아리따움, 국내 첫 복합도심환급서비스 개시

콜센터 운영과 텔레마케팅 서비스 사업을 하는 KT 계열사 kt is가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과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복합도심환급 서비스’를 편다. 이 서비스는 내국세 환급을 기본으로 짐 보관, 국내외 택배 접수, 택시 예약, VIP 의전 등으로 구성된다. 명동 아리따움 중앙점, 명동대로점 2층 KTTR 도심환급라운지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쉐보레 전기차 ‘볼트 EV’ 미국에서 주행거리 383㎞ 인증

한국지엠(GM)은 13일 쉐보레 브랜드의 순수 전기차 볼트(Bolt) EV(사진)가 미국 환경청(EPA)으로부터 1회 충전 주행거리 238마일(383㎞)을 인증 받았다고 밝혔다. 연방정부의 세제 혜택을 감안한 볼트 EV의 미국 가격은 3만 달러(약 3,400만원) 미만으로 예상된다.

BMW, ‘스타필드 하남’에 라운지 개장

BMW그룹 코리아는 국내 최대 쇼핑몰 스타필드 하남에 BMW와 미니 브랜드의 ‘시티 라운지’(사진)와 서비스 센터를 개장했다. 이탈리아 로마와 밀라노, 포르투갈 리스본에 이어 아시아에서는 최초다. 시티 라운지에는 BMW 차량 6대와 미니 차량 3대가 전시된다.

메르세데스-벤츠 , ‘FC어린이 벤츠’ 축구교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사회공헌사업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의 일환으로 ‘FC 어린이 벤츠’ 2기 축구 교실을 진행한다. 1기 축구교실에는 서울 용산구와 동작구, 경기 하남시의 사회복지기관 아동과 청소년 30명이 참여했다.

LG전자 노조, 이웃에 ‘사랑의 부식박스’ 전달

LG전자 노동조합은 13일 독거노인, 조손 가정 등 200여 가구를 방문해 쌀, 김, 밀가루, 통조림, 식용유 등 10여 가지 생필품을 담은 ‘사랑의 부식 박스’를 전달했다. 마음까지 담아 전달하자는 취지로 LG전자 노조와 사원대표 협의체 ‘주니어보드’가 상자를 직접 포장해 배달했다.

삼성전자 ‘TV플러스’에 추석맞이 신규채널 추가

삼성전자가 추석을 맞아 자사의 스마트 TV에서 콘텐츠를 볼 수 있는 ‘TV플러스’ 서비스에 신규 채널을 추가했다. CJ E&M의 ‘또 오해영’ ‘음악의 신 시즌2’ ‘원나잇 푸드트립’ 등 인기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볼 수 있다. 2013년 시작한 이 서비스는 총 41개 채널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