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이호형] 중국의 중추절!외동 공주,왕자. 소위 '소황제' '골드키즈'를 잡아라!
중국인 전용 유아동용품 플랫폼 '맘스베베닷컴'을 운영중인 (주)테바글로벌(대표 지푸탕)이 중추절을 앞두고 '소황제' 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테바글로벌이 입점해있는 중국 쇼핑몰 징동닷컴의 맘스베베관을 통해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정관장 어린이용품인 '홍이장군' , '아이키커' 등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테바글로벌의 박정현 기획본부장은 "지난 3월 '태양의 후예' 신드롬으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이 인기를 모으면서 정관장 어린이용품인 '홍이장군'도 인기몰이 중이며, 정관장은 중국에서 고급 브랜드로 인정받는 한국의 소비재 분야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박본부장은 "10월은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어느 때보다 면역력이 필요한 시기라 많은 부모들이 자녀의 건강을 위해 '홍이장군'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고"고 밝혔다.
테바글로벌은 직영 중인 유아동 역직구플랫폼 '맘스베베'를 비롯해 징동, 티몰(Tmall), 롱e꼬우(融e购) 등 온라인 채널과 '샤먼(廈門, 하문) 시내면세점 O2O체험 매장', '천진(天津, 톈진)자유무역보세구역' 등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베비언스', '보솜이', '닥터오베론', '김명희', '뽀로로', '하기스' 등 한국 유아동 브랜드를 중국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이호형 기자 leemario@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해피 코리아] 야구팬 '승리보다 열심히 하는 모습에 더 행복'
멈추지 않는 ‘달빛 스윙’ 정의윤, 아프니까 4번 타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