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엔제이스페이스 ‘닥터 신’
3D 입체디자인 적용 2종 출시
국내 정형외과 의료진이 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 실험으로 목 보호 기능을 향상시킨 인체공학 베개가 나왔다.
의료 가정용 헬스케어 제품 유통 업체인 에스엔제이스페이스는 최근 ‘닥터 신’(Dr. 身) 브랜드의 기능성 베개 신제품 2종(사진ㆍ경추용, 척추용)을 출시했다.
목 보호를 위한 경추용 제품의 경우 정상적인 목 곡선 유지를 위해 3차원(3D) 입체 디자인이 적용됐다. 높이 조절 기능도 갖춰 이용자들의 신체 특성에 따라 경추를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이 제품은 수면 유도 기능성 베개 전문 제조 업체인 라비오텍이 서울 제일정형외과병원의 자문을 받아 생산된 것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유통 및 판매는 에스엔제이스페이스가 맡는다. 지난 2015년 설립된 에스엔제이스페이스는 이번 기능성 베개 제품 출시 등에 따라 올해 매출 목표를 전년 대비 50% 늘어난 75억원으로 늘려 잡았다. 에스엔제이스페이스는 소득 대비 낮은 의료비 지출과 빠른 고령화 등을 감안할 때 우리나라 헬스케어 시장의 향후 성장 가능성이 매우 큰 것으로 보고 있다. 에스엔제이스페이스 관계자는 “수 많은 임상 및 진료 경험을 가진 국내 유명 병원 의료진의 자문에 힘입어 최고 성능의 베개를 출시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제품이 국민들의 경ㆍ척주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허재경 기자 rick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