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림 크리에이티브, 2회 ‘2016 DWC(두드림 월드 컨퍼런스)’ 성료
“다른 웨어러블 디바이스와는 차원이 다른 고객 맞춤 서비스다”
지난 18일, 전국민 바른자세만들기 문화선도기업 (주)두드림 크리에이티브(대표 엄태호, 이지혜)가 작년에 이어 2회째로 개최한 2016 DWC(두드림 월드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행사는 1부 타악 퍼포먼스 극단 청명의 축하공연과 조용근 전 대전국세청장 내빈 축사를 시작으로 2부 자세교정 건강 제품 ‘닥터 코르셋, 미스터 폴리’의 화려한 패션쇼, 3부 신제품 시연회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최대 하이라이트인 3부 신제품 시연회는 3가지 섹션으로 구성돼 닥터 코르셋 스마트 공동개발업체 아이엠 헬스케어 이상대 대표가 스마트 헬스케어산업의 전망과 향후 개발 계획에 대한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두드림 강경호 신사업개발 본부장의 ‘닥터 코르셋 스마트’의 마케팅 전략을 발표, 엄태호 대표의 ‘닥터 코르셋 스마트’ 시연 및 발표가 관심을 모았다.
이날 엄태호 대표는 ‘닥터 코르셋 스마트’를 직접 착용한 상태로 휴대폰 앱을 실행하여 대형 스크린화면을 통해 3가지 핵심기능인 착용시간, 걸음수 체크, 자세밸런스 모니터링 기능 등을 시연해 선보였다.
또한 잘못된 자세를 했을 때 앱에서 자세개선을 요구하는 진동 및 알림 기능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엄 대표는 이날 발표에서 “전 여성 국가대표 피트니스 선수이자 현재 저명인사들의 프라이빗한 건강관리전문센터로 잘 알려진 엠오엠 박수희 대표와 함께 닥터 코르샛 고객을 위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여 다른 웨어러블 디바이스와는 차원이 다른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