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29일까지 하반기 공채 접수
한미약품그룹이 하반기 신입, 경력 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그룹 전 부문 250여명 규모다. 지원서는 29일 오후 6시까지 그룹 채용 홈페이지(hanmi.recruiter.co.kr)에 온라인으로 낼 수 있다. 의ㆍ약사 면허 소지자와 외국어 능력 우수자, 지원 부문 관련 자격증 소지자, 전문 역량 갖춘 경력자는 우대한다.
샘표, 창립 70주년 맞아 새 CI 공표
샘표가 22일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이미지(CIㆍ사진)와 ‘우리맛 연구중심’이라는 새 슬로건을 발표했다. 1946년 피난민들에게 장을 만들어 공급하면서 출발한 샘표는 그 동안의 발효식품 연구를 기반으로 우리 맛 연구에 본격 나선다는 계획이다.
금호타이어, 네덜란드 ‘마스터스 F3’ 15년간 타이어 공급
금호타이어는 최근 세계 3대 F3 대회 중 하나인 네덜란드의 마스터스 F3(사진) 참가 차량 전체에 레이싱용 타이어 엑스타 S700과 W700을 유상으로 독점 공급했다. 지난 19~21일 네덜란드 휴양도시 잔부르트에서 열린 이 대회는 경기당 4만5,000여 명의 관중이 몰릴 정도의 인기를 자랑한다. 금호타이어는 15년 연속 타이어를 공급 중이다.
쌍용차 ‘티볼리 에어’ 영국 상륙
쌍용자동차는 최근 영국 에일즈베리에서 현지 언론인 등을 초청해 ‘티볼리 에어’(사진ㆍ수출명 XLV)를 출시했다. 티볼리 에어는 ‘티볼리’의 적재공간을 늘리고, 사륜구동 기능을 추가한 차다.
중기청, 벤처투자 설명회 열어… 지방기업 대거 참여
중소기업청은 22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벤처투자 컨벤션 설명회(IR)를 개최했다. 투자금 유치를 목적으로 경영성과와 향후 계획 등의 기업 정보를 투자자들에게 설명한 이 행사엔 국내 유망 창업 기업 227개사가 참여했다.
산업부, 인도에 모바일·자동차용 반도체 시장개척단 파견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반도체산업협회는 23일부터 두 차례에 걸쳐 인도 모바일·자동차용 반도체 시장 진출을 위한 ‘인도 시장개척단’을 파견한다. SK하이닉스, 실리콘마이터스, 텔레칩스, 피엔피네트워크 등이 참여한다.
쿠팡, 100여개 육아용품 브랜드 기획전
전자상거래 기업 쿠팡이 출산과 육아 관련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2016 베이비 앤 키즈 페어’ 기획전을 연다. 조이, 매일유업, 하기스 등 국ㆍ내외 인기 브랜드의 2,400여개 상품을 최대 30% 싼 값에 선보인다.
삼성ㆍLG,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나란히 참가
삼성전자와 LG전자가 9월 4~7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 전시회인 국제가전박람회(IFA)에 참가한다. LG전자는 IFA가 올해 처음 여는 부품 전문 전시회에 시연 공간을 마련, 냉장고와 세탁기, 청소기 등의 핵심 부품부터 완제품까지 전시한다. 삼성전자는 드럼세탁기 본체 상단에 작은 창문이 달려 세탁 중간에도 간편하게 세탁물을 추가할 수 있는 ‘애드워시’의 신형 모델을 전시회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LG전자, 새 스마트폰 ‘V20’ 티저 이미지 공개
LG전자가 9월7일 한국과 미국에서 동시에 공개하는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V20’의 티저 이미지를 22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듣다. 보다. 그 이상’이라는 문구 아래 서있는 스탠드 위에 마이크 대신 V20을 올려둬 오디오 기능을 강조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