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네스프레소,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 오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네스프레소,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 오픈

입력
2016.08.22 17:28
0 0

[한국스포츠경제 채준]

네스프레소가 신제품 한정판 캡슐 커피 '카페지뉴 도 브라질을 사전에 만나볼 수 있는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를 27~28일 오픈한다.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는 브라질 특유의 커피 문화 '카페지뉴(Cafezinho)'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브라질에서는 손님이 방문하면 환영의 의미로 한 잔의 커피를 의미하는 카페지뉴를 대접하는데, 네스프레소는 이러한 의미와 브라질 커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카페지뉴 체험관과 브라질 카페 라운지 등 이색적이고 흥미로운 공간을 통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출시 예정인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카페지뉴 도 브라질'을 미리 맛볼 수 있다. 특히 테이스팅 존에서는 네스프레소의 국내 브랜드 인플루언서인 배우 하정우의 음성 가이드를 따라 커피를 추출하고 시음하는 등 더욱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브라질 너츠, 코코넛 워터, 밀크잼 등 이색 재료를 활용한 브라질 스타일의 커피 레시피도 즐길 수 있다.

'카페지뉴 웰컴 팝업 카페'에서는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 네스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현장 사진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특별한 선물은 물론,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또는 액세서리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팝업 카페를 100% 사전 예약제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보다 프리미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29일 '카페지뉴 도 브라질'을 정식 출시한다 '카페지뉴 도 브라질'을 슬리브 당(캡슐 10개입) 7,200원, 3슬리브팩(캡슐 30개입) 2만1,600원, 이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거침없는 6승 박성현, 2007년의 신지애 넘을까

아쉽지만 긴 여운 남긴 손연재의 마지막 올림픽

박인비의 금메달을 만든 3人의 도우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