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최고 2억원까지 약사전용 신용대출 특판
KEB하나은행은 개업약사, 고용약사, 약사합격자를 위한 ‘약사전용 신용대출’을 특별 판매한다. 대출 대상자는 개업약사, 고용약사, 약사 최종합격자다. 대출한도는 신용등급 및 소득 금액에 따라 개업약사는 최대 2억원, 고용약사는 최대 1억원, 약사 최종합격자는 최대 5,000만원까지 가능하다. 대출금리는 KEB하나은행에 처음으로 신용대출을 신청하는 경우에 최저 연 2.96%까지 우대해준다.
MG손해보험 (무)무사고할인 하이패스(Ⅱ) 운전자보험 출시
MG손해보험은 업계 최초로 무사고 시 보험료를 할인해 주는 신개념 ‘(무)무사고할인 하이패스(Ⅱ) 운전자보험’을 출시한다. 이 상품은 가입 후 매년 무사고 시, 이후 최초 도래하는 회차의 보험료를 월납 기준으로 15% 할인해 준다. 상해사고가 많거나 관절, 정신, 신경계통 질환자가 아니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다. ‘교통상해 입원비’를 첫날부터 하루 최대 19만원 지급하고, ‘교통사고 부상보상금’을 단순 통원만 해도 최대 50만원 지급하는 등 교통사고 핵심 치료비도 업계 최고 수준으로 높였다.
라이프플래닛, ‘최저가 보상제’ 론칭 이벤트 진행
인터넷 전업 생명보험사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은 이달 말까지 최저가 보상제 론칭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플래닛의 최저가 보장 상품은 정기보험, 종신보험, 암보험, 상해보험 등 4가지다. 최저가 보상제는 해당 상품보다 보험료가 더 저렴한 상품이 있을 경우 차액을 보상해줘, 온라인보험의 장점인 합리적인 보험료를 실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타 생명보험사 동일 조건 대비 최저가가 아닐 경우 보험료 차액의 200%를 보상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