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적인 성공을 거둔 공상과학영화 시리즈 ‘스타워즈’가 캠핑용품으로 제작돼 국내 캠핑 마니아들과 스포츠팬들에게 다가간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라이선스사인 ㈜나라홈데코와 국내 캠핑 전문업체의 선두주자 ㈜비에프엘(버팔로)은 최근 협업을 통해 스타워즈의 캐릭터들을 그늘막과 캠핑용품으로 재탄생 시켰다고 밝혔다.
스타워즈의 강렬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스타워즈 캠핑용품’은 많은 500만 캠핑 유저들은 물론, 스타워즈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어 여름에 이어 가을 캠핑 시장에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스타워즈 컬렉션의 구성으로는 캐릭터들의 기지를 연상시키는 스타워즈 그늘막 4종과 편안함과 디자인을 살린 스타워즈 캠핑매트 4종, 스타워즈의 색이 잘 녹아 있는 스타워즈 체어 4종, 고급스러운 스타워즈 텀블러 4종 등이다. 기존의 캠핑용품과는 차원이 다른 기획으로 많은 전문가들의 기대 속에 16일 출시를 앞두고 있다. ㈜비에프엘은 이 4가지 제품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캠핑용품에 스타워즈를 접목시켜 출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고품질의 제품 생산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소비자 만족의 극대화를 위해 철저한 A/S 시스템을 구축했다.
스타워즈의 전 상품은 16일부터 온라인 신세계몰과 옥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5일부터 28일까지는 일산 킨텍스에서 런칭쇼 및 한정 판매가 열린다. ㈜비에프엘 담당자는 “캠핑을 즐기는 한 사람으로서 모두가 주목할 만한 가치가 있고 실용적인 상품들을 여가 속에 녹이는 일을 하고 있다”면서 “2016 스타워즈 캠핑용품은 휴식과 취미, 재미를 모두 선사할 첫 작품의 시작이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비에프엘 홈페이지(www.buffalo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환희기자 hhsu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