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성환] 렛츠런파크 서울이 12일부터 9월 3일까지 야간경마일(금ㆍ토요일)마다 '맛있는 페스티벌 청춘발光(광)' 페스티벌을 연다. 먹거리, 볼거리 참 많은 축제다. 렛츠런파크 서울 관람대 앞 일루미네이션 라운지가 무대다.
행사기간 일루미네이션 라운지는 낮과 밤에 모두 이용 가능하다. 낮에는 현장에서 진행되는 인증샷 SNS 업로드 이벤트에 참여하면 입장 가능하다.
특히 야간에 일루미네이션 라운지는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올빼미족'들이 새로운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공간이 될 전망이다. 렛츠런파크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 '참여하고 싶은 스토리 사연을 댓글로 접수하고 함께 오고 싶은 사연을 공유하거나 렛츠런파크 서울 '놀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현장 이벤트 응모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야간 일루미네이션 라운지 초청 고객에게는 식음료 교환권을 비롯해 귀여운 말 인형이 선물로 증정된다. 우승 경주마 맞추기 이벤트에 참가 자격도 주어진다.
한편, 렛츠런파크 서울은 올해 경마와 식음(F&B),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한 페스티벌 '맛있는 새해맞이'(1월)를 시작으로 '맛있는 벚꽃나들이'(4월), '맛있는 패밀리 피크닉'(5월) 등을 진행하며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kr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골짜기 세대의 반란, 온두라스 넘으면 세계 축구사 대기록
효자 투기 종목 유도의 '노골드' 수모, 레슬링이 푼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