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명동 방문 中 관광객에 무료 와이파이
신세계는 서울 명동을 찾는 중국인 관광객을 위해 SK텔레콤과 손잡고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와 함께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방문을 유도하는 ‘O2O(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마케팅’도 펼친다. 와이파이를 연결하면 신세계면세점과 백화점의 세일 등 행사 정보와 길 안내 서비스가 제공된다. 앞으로 쇼핑 정보와 위치기반 푸시 알림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 ‘취향저격 일본여행’ 기획전
쿠팡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일본정부관광국과 함께 ‘취향저격 일본여행’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일본정부관광국이 소개하는 지역별 대표 맛집 정보와 쿠팡이 엄선한 숙박ㆍ항공권 상품을 선보인다. 고객은 자신이 원하는 여행지의 공항을 선택하면 해당 지역의 골목 맛집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탐앤탐스, 커피용품 한데 모은 ‘커피빌리지’ 오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홈카페부터 개인 카페 창업까지 카페 공간 조성에 필요한 제품을 판매하는 ‘커피빌리지(사진)’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인근에 개점했다고 27일 밝혔다. 커피용품을 기본으로 한 주방용품과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는 ‘홈 테마숍’, 커피전문용품을 판매하는 ‘카페 테마숍’으로 구성됐다. 100개 브랜드의 1,000여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피자교실 참가자 모집
/도미노피자는 다음달 7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아이들이 직접 피자를 만들고 맛볼 수 있는 ‘신나는 피자교실’ 참가자를 모집한다. 피자교실은 올해 3번째 전국 매장에서 실시되는 피자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이다. 6~13세 어린이가 대상이며 도미노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행사는 8월 17일 서울, 경기,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30개 매장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