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회째를 맏은 웨딩1번지의 웨딩브랜드쇼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지난 7월 9일과 10일 양일간에 걸처 진행된 웨딩1번지 주최의 제2회 웨딩브랜드쇼 웨딩박람회는 알뜰한 결혼준비와 혼수가전을 준비하고자 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은 방문으로 다시 한번 착한 웨딩 박람회의 역사를 만들었다.
실제로 이번 웨딩브랜드쇼에 방문한 한 예비신랑신부는 “웨딩박람회 중 호객행위나 계약강요가 없다는 소문을 듣고 왔다”면서 “허니문패키지도 제일 저렴해서 자세한 상담을 받고 싶었고 장소도 LG전자에서 진행해 온 김에 가전제품도 구경하고 여러 가지로 유용했다”고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웨딩1번지 웨딩브랜드쇼는 1회때와 마찬가지로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위한 인기웨딩스튜디오 무료촬영권 지원 이벤트와 정보를 제공해 호평을 받았다.
허니문 푸켓 99만원패키지, 코사무이 2박 풀빌라 업그레이드, 하와이 84만원 패키지, 예물과 예복 한복업체의 추가적 할인 이벤트, 가전제품 최저가 이벤트 등이 진행되어 큰 호응을 이끌어 낸 것.
또한 웨딩브랜드쇼 모든 방문자들에게는 에코가방과 10종 마스크팩 세트, 남자넥타이, 주전자, 책 등 계약여부와 관계없이 풍성한 선물도 지급됐다.
웨딩브랜드쇼 장소가 학동사거리 LG전자 베스트샵 본점에서 열린 만큼 웨딩홀과 허니문, 혼수용품 뿐만 아니라 혼수가전까지 한 장소에서 모두 상담 받을 수 있어 더욱 유용했다는 평가다.
이와 관련 웨딩1번지 관계자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제2회 웨딩브랜드쇼에 방문해 모든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면서 “방문해 준 모든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욱 더 알찬 결혼 준비를 위한 혜택을 준비할 것”이라고 다짐을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