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테의 플러스 화이트 치약은 수면 중 발생하는 입 냄새를 예방하고 치아 건강 유지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제품의 효과는 임상 실험을 통해서도 증명됐다. 국제 공인 임상실험기관인 엘리드 실험연구소는 2014년 취침 전 이 치약을 사용한 사람의 79%가 다음날 아침 입 냄새 제거 효과를 경험했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항균과 항염 효과가 있는 세이지, 구취 제거에 탁월한 회향, 타액 분비를 촉진시키는 계피, 기침을 진정시키는 감초 등이 주성분이다. 또한 페퍼민트, 유칼립투스, 정향 등에서 추출한 허브 오일이 들어 있어 입안을 개운하게 해준다. 천연 성분의 자일리톨은 충치의 원인인 산이 형성되는 것을 막는다. 식물에서 추출한 이런 성분들은 화학 성분에 비해 자극이 없고, 프로바이오틱스 같이 좋은 균들의 활동을 도와 건강한 치아와 잇몸을 만드는 데도 효과적이다.
전세계 14개국에서 판매 중인 덴티스트 플러스 화이트 치약은 세계적인 품질평가기관 몽드셀렉션에서 2년 연속(2014, 2015년) 금상도 받았다. 덴티스트는 이런 우수성을 살려 청결한 입 속 관리를 위한 구강청정제, 치아 건강과 치주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칫솔, 혀 클리너 등을 판매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