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서연] 천호식품 '황기운탕'
▲ 천호식품 '황기운탕'. 사진=천호식품
천호식품이 여름 한정판 건강식품 '황기운탕'을 출시했다. 더위에 지친 몸의 기운을 충전하고, 땀으로 빠져나간 수분을 채워주는 제품으로 여름철에만 한정 판매한다. 황기운탕은 황기, 맥문동, 오미자 등 여름을 이기는데 좋은 세 가지 원료를 엄선해 배합했다. 황기운탕은 천호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천호넷과 콜센터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한 박스(80 ml*60팩) 기준 8만8,000원이다.
롯데제과 '몽쉘 그린티 라떼' '몽쉘 코코넛&밀크' 2종
▲ 롯데제과 '몽쉘 그린티 라떼' '몽쉘 코코넛&밀크' 2종.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몽쉘 초코&바나나'에 이어 '몽쉘 그린티 라떼'와 '몽쉘 코코넛&밀크'를 선보였다. '몽쉘 그린티 라떼'는 향긋한 녹차와 부드러운 녹차우유크림이 들어 있어 녹차 고유의 쌉싸름한 맛과 향을 케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몽쉘 코코넛&밀크'는 부드러운 케이크 속에 향긋한 풍미의 코코넛과 우유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크림케이크다. 우유크림 속에는 파인애플이 들어 있어 시원한 열대 과일의 맛과 향을 진하게 느낄 수 있다.
CJ제일제당 '한뿌리 진생베리 홍삼·흑삼'
▲ CJ제일제당 '한뿌리 진생베리 홍삼·흑삼'.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의 건강전문 브랜드 한뿌리가 건강음료인 '한뿌리 진생베리' 홍삼과 흑삼 2종을 출시했다. 진생베리에는 인삼의 사포닌 성분 중 하나인 '진세노사이드 Re'가 뿌리보다 20~30배 더 많이 들어 있다. 이는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작용을 해 피부 노화 억제 및 여성 갱년기를 비롯한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가격은 100ml 한 병에 2,500원이다.
돌(Dole) '냉동 망고 60'
▲ 돌(Dole) '냉동 망고 60'. 사진=돌(Dole)
청과브랜드 돌(Dole)이 망고를 얼려 플라스틱 접시에 담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돌 냉동 망고 60'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고품질의 망고를 IQF(개별급속냉동) 기술을 적용해 얼린 것으로 생과일 특유의 향과 달콤한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잘라 트레이 형태의 용기에 담아내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GS25에서 1,500원(1개·60g)에 판매된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 관련기사]
[인터뷰] 조진웅 “예술에 관객 없으면 할 이유가 없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