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록밴드 공연을 배달합니다’… 16~30일 펜타포트 라이브 딜리버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록밴드 공연을 배달합니다’… 16~30일 펜타포트 라이브 딜리버리

입력
2016.07.12 09:47
0 0
지난해 8월 8일 인천 송도에서 열린 2015 인천펜트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관객들이 공연을 즐기고 있다.
지난해 8월 8일 인천 송도에서 열린 2015 인천펜트포트 락 페스티벌에서 관객들이 공연을 즐기고 있다.

인천의 대표 여름축제인 ‘2016 인천펜타포트 락(록) 페스티벌’이 다음달 12~14일 펼쳐진다. 사전행사로 록밴드 공연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인천시는 록밴드 음악을 배달한다는 의미를 담은 ‘펜타포트 라이브 딜리버리’를 16~30일 매주 토요일마다 3차례에 걸쳐 인천종합터미널 등에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우선 16일에는 인천터미널 야외광장에서 오리엔탈 쇼커스, 보이즈 인 더 키친, 잔나비, 몽니 등 2014년부터 올해 펜타포트 슈퍼루키들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23일에는 부평 문화의 거리 야외무대에서 마더 팝콘, 파머씨, 사라플라이, 벌꽃필, 밴드 민하 등이 공연한다. 마지막 무대인 30일 청라 호수공원 분수무대에는 허니비, 열에아홉, 재즈볶음, 파티크래셔 등이 선다.

올해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12일부터 사흘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펼쳐진다. 90년대 브릿팝의 전성기를 연 영국의 스웨이드(Suede), 미국의 위저(weezer), 패닉! 앳 더 디스코(Panic! At The Disco)를 비롯해 자이언티, 10㎝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가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entaportrock.com/)를 참고하면 된다.

이환직 기자 slamhj@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