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소속 오지현 선수와 리디아 고 선수가 크롬소프트볼로 KLPGA, LPGA 투어를 동반 석권했다. 지난 26일 오지현 선수가 한국여자골프(KLPGA) 투어 ‘비씨카드ㆍ한경 레이디스컵’에서 우승한 데 이어, 다음날인 27일 리디아 고 선수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월마트 NW 아칸소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거둔 것.
캘러웨이 골프는 두 선수 모두 크롬소프트볼을 사용해 우승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크롬소프트볼 구매자 대상으로 오지현, 리디아 고 선수가 사용하는 클럽 풀세트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크롬소프트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7월 15일까지 2016년 형 크롬소프트볼을 구매하고 캘러웨이골프 웹사이트(www.callawaygolfkorea.co.kr)에 회원 가입 후 크롬소프트볼의 바코드를 등록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리디아 고 선수가 사용하는 클럽 풀세트(1명), 오지현 선수가 사용하는 클럽 풀세트(1명), 크롬소프트볼(10명)을 증정한다. 두 선수의 사용 클럽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소속 선수들의 연이은 우승 소식을 축하하고 이를 기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크롬소프트 페스티벌을 통해 프로 선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크롬소프트볼의 차별점을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