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에서 가끔 마주칠 수 있는 진상들을 뽑았습니다. 건강한 몸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운동하는 것도 좋지만, 과한 열정으로 같이 운동하는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지 잘 살펴보자고요.
1.쉐도우 복서
지나가는데 갑자기 잽잽! 허공에 잽을 날리며 시선을 즐기는 사람들 있어요. ‘나 멋있지?’, ‘나한테 반했지?’라는 기분 나쁜 미소와 함께 쉐도우 복싱을 선보이는 사람들. 그들에게 외칩시다. 우리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
2.덤블 스로우어
뜨와!! 흐압!! 퐈봐봐봐봡!! 헬스장 어딘가에서 들려오는 이상한 기합 소리 다들 들어보셨나요? 정신 사납게 덤벨을 들어 올리며 운동 열정을 불태우는 사람들! 워워, 자제해주세요!
3.호크아이
으라차, 열심히 운동하고 있는 와중에 느껴지는 시선. 헬스장 저~기서 지켜보는 날카로운 눈! 남이 운동하는 걸 왜 그리 빤히 보시죠…? 부담 100배!
4.컨커러
헬스장이 마치 자기집 안방인 것처럼 지나치게 자유로운 사람들이 있어요. 특히 잠 온다고 운동기구 위에서 그냥 잠들어버리는 사람들! 잠은 집에서!
5.스마트폰 홀릭
덤벨을 한 번 들어 올렸다가… 까톡! 러닝머신에서 한 30초 달렸다가… 재미있는 영상에 까르르! 이런 스마트폰 중독자들 너무 많이 보여요. 운동에 집중하자고요, 집중!
6.나르시즘
커다란 거울 앞에서 종종 보이는 사람들이 있죠. S라인 자랑, 근육 자랑 등 만족스러운 자신의 몸매를 자랑하는 사람들! 심하면 카메라까지 찰칵대며 열심히 몸매를 과시합니다!
#헬스 #근육 #복근 #오늘하루도열심히 #2시간런닝중
몸 좋은 거 알았으니까 거울 앞에서 그만 뽐내기로 해요! 자기만족이면 충분하잖아요.
7.컬렉터
그 많은 덤벨은 어디에다 다 쓸 건지. 쓸데없이 운동 기구에 욕심부리는 사람들 있어요. 나만 쓰는 곳 아니잖아요?
헬스장은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배려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상한 진상들이 적어지는 날을 고대하며, 모두 열운(동) 하세요!
쉐어하우스 제공 (필자:랭킹닭컴) ▶ 원문보기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