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여름맞이 ‘속성 다이어트법’ TOP3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여름맞이 ‘속성 다이어트법’ TOP3

입력
2016.06.27 14:02
0 0

노출의 계절이라 불리는 여름이 성큼 다가왔다.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자꾸만 드러나는 살들로 골치가 아플 시기이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 일정한 시간을 쪼개 운동을 하고 식단 조절까지 하는 일이 쉬운 것은 아니다. 때문에 짧은 시간 투자를 통해 확실히 효과를 얻는 방법이 필요하다. 특히 피트니스나 운동장이 아니어도 실내에서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이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한 부위별 다이어트 집중공략 방법을 지금부터 알아보자.

3. 복부+옆구리

여름 하면 수영장이나 워터파크를 향하는 일이 많아진다. 이때 가장 고민되는 부위가 복부와 옆구리 살. 당장 좁은 공간에서 전문 기구 없이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운동을 실행에 옮겨보자. 이 영상을 보고 매일 잠자기 전 10분만 투자해 따라 하기만 해도 완벽한 비키니라인을 얻을 수 있다.

2. 하체

요즘 일반인들은 상체보단 유독 하체비만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상체에 비해 운동 방법이 많지 않은 하체는 특별히 더 꾸준한 운동이 필요한 부위이다. 책상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긴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꼭 이 영상을 보면서 운동을 따라 해보면 좋을 것이다. 꾸준한 하체 운동을 통해 군살 없는 허벅지라인과 애플힙까지 함께 얻어보자.

1. 팔뚝

날이 점점 더워지는 만큼 짧은 소매나 민소매를 입을 일이 많아진다. 이 때 가장 노출이 많이 되는 부위가 팔뚝이다. 출렁거리는 팔뚝 살을 잡아줄 간단한 운동을 소개한다.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500ml 물병만 있으면 매끈한 팔뚝을 만들 수 있다.

다이어트의 절반은 성실성이라고 한다. 유명 피트니스에 다니고 연예인과 같은 식단을 짜는 것보다 꾸준히 운동하는 게 훨씬 효과가 좋다. 이제부터라도 하루에 30분씩이라도 꾸준히 소개된 영상을 따라해 보자. 그리고 올 여름 자신감을 얻자.

오미경 인턴PD (숙명여대 미디어학부 3)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