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채성오]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파이널판타지14(파판14)'의 첫 번째 확장팩 '창천의 이슈가르드'가 마침내 모습을 드러냈다.
▲ 아이덴티티모바일 제공
14일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신규 지역 '이슈가르드'를 비롯해 마법 공격에 강한 탱커 '암흑기사', 강력한 원거리 공격을 하며 파티원을 서포트하는 '기공사', 새로운 힐러 '점성술사' 등 3개의 새로운 직업이 추가된 창천의 이슈가르드 확장팩 출시를 알렸다.
여명의 아버지와 황혼의 어머니의 후손인 '아우라'도 신규 종족으로 추가됐고 새로운 이동 수단인 '나는 탈 것'과 주요 퀘스트, 신규 던전 10종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 확장팩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새로 가입한 유저에게 14일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며 해당 유저가 '30일 이용권'을 처음 결제할 경우 기존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결제할 수 있는 혜택을 증정한다.
정액제 이용권을 구매한 적이 있는 유저 중 지난달 1일부터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없는 회원들에게는 '7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만약 복귀 회원이 30일 이용권을 구매할 경우 집사 1인 30일 고용권, 90일 이용권 구매 시 집사 1인 90일 고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간 내 전투 클래스를 50레벨까지 성장시키거나 달성한 유저들에게 120레벨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은빛 초코보 깃털 5개'를 지급한다.
▲ 아이덴티티모바일 제공
이 밖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접속 유저 중 14명을 추첨해 '뚱냥이' 실물 인형을, 기간 내 60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파판14 회중 시계'를 제공한다.
최정해 아이덴티티모바일 게임사업본부 팀장은 "많은 모험가들이 기다려 오신 창천의 이슈가르드 확장팩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보다 풍성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로 무장한 '파이널판타지14'를 통해 즐거운 모험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채성오 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