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골프 소식] 아디다스골프, 프라임니트 발레리나 출시 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골프 소식] 아디다스골프, 프라임니트 발레리나 출시 등

입력
2016.06.13 10:28
0 0

▲ 프라임니트 발레리나/사진=아디다스골프 제공.

아디다스골프가 '프라임니트 발레리나(PRIMEKNIT BALLERINA)'를 선보인다. 이는 기능성에 세련된 외관까지 갖춘 여성용 골프화다. 완벽한 착화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갑피 상단 부분에는 통기성이 원활한 메쉬 구조로 통풍성을 극대화 해 신발 내부에 땀이 차지 않도록 해준다. 또한 유연성과 편안함이 향상된 퓨어모션(puremotion®) 아웃솔과 초경량 클라우드 폼의 쿠셔닝이 발의 피로감과 불편함을 해소시켜 편안함을 가져다 준다. 일상에서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그레이, 선셋코랄 총 2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 직영점과 대리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가격은 14만 원이다.

▲ 허니(HONEY) 라인 입은 이하늬(왼쪽)/사진=까스텔바쟉 제공.

까스텔바쟉이 배우 이하늬와 함께한 '허니(HONEY) 라인'을 출시한다. 이는 브랜드 창시자이자 팝 아티스트인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아트워크를 활용해 선보인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새로운 컬러 톤과 아트워크를 적용한 신규 라인이다.

허니 라인에 적용된 독특한 아트워크는 이하늬가 평소 즐겨 사용하는 하트, 꽃 등의 다양한 기호를 적용해 디자인한 것으로 이하늬가 가진 특유의 발랄하고 섬세한 감각을 담았다. 명칭 역시 이하늬의 영문 이름 'HONEY'와 팬들이 붙여준 이하늬의 애칭 '꿀언니'에서 착안해 만들어졌다. 허니 라인은 핑크, 옐로우, 화이트 등 화사한 컬러 톤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허니 라인은 피케 티셔츠를 비롯해 독특한 색감을 자랑하는 큐롯, 원피스 등 무더운 여름철 필드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