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한정판 헤드커버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타이틀리스트, 프리미엄 한정판 헤드커버 출시

입력
2016.06.02 14:36
0 0
타이틀리스트 한정판 헤드커버 USA 에디션. 타이틀리스트 제공
타이틀리스트 한정판 헤드커버 USA 에디션. 타이틀리스트 제공

타이틀리스트 (www.titleist.co.kr)가 오랜 역사의 세계적인 메이저 대회 개최를 기념하며, 그 대회만의 상징적인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한정판 헤드커버’ 2종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정판 헤드커버’는 레드와 블루,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USA 에디션’, 옐로우와 네이비 컬러로 구성된 ‘브리튼 에디션’의 2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한정판 헤드커버라는 이름에 걸맞게 소재 선정에서부터 디자인, 제작까지 모든 단계가 타이틀리스트만의 퀄리티로 완성됐다. 먼저, 소재로는 ‘최고급 피타드 천연 소가죽’을 엄선해 디자인했고, 타이틀리스트의 자체 생산 설비에서 정교하고 숙련된 공정을 거쳐 직접 제작했기 때문에 타이틀리스트를 사랑하는 골퍼들의 품격에 맞는 수준 높은 품질과 클래식한 품격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타이틀리스트 한정판 헤드커버 브리튼 에디션. 타이틀리스트 제공
타이틀리스트 한정판 헤드커버 브리튼 에디션. 타이틀리스트 제공

‘프리미엄 한정판 헤드커버’는 드라이버 커버 1개, 페어웨이 우드 커버 1개의 총 2종이 1개의 패키지로 구성되며, 국내에는 USA 에디션 100개, 브리튼 에디션 100개만 한정 판매되어 진정한 리미티드 제품만의 희소성을 누릴 수 있다. 한정판 제품답게 ‘리미티드 에디션 카드’가 동봉된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소장가치가 높으며,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마음을 담아 전하기에도 좋다.

‘프리미엄 한정판 헤드커버’는 메이저 대회의 일정에 맞추어 USA 에디션은 6월 초, 브리튼 에디션은 7월 초부터 타이틀리스트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 35만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