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션월드 제공
■ 오션월드 '만원의 서프라이즈'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가 6월 한달 간 하나카드로 결제 시 정상가 6만원인 입장권을 1만원에 제공하는 '만원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반 4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1회 한정). 주중(일~목)에 한해 객실도 하나카드 결제 시 특가(7만5,000원부터)로 제공한다. 하나멤버스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자에게는 선베드, 카바나 이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 판매
코레일이 무제한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 판매를 시작했다. 내일로 티켓은 매년 여름(6∼8월)과 겨울(12∼2월) 만 25세 이하 청년을 대상으로 판매되며 KTX를 제외한 일반 열차(전철 제외) 입석과 자유석을 5일 또는 7일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자유여행패스다. 이번 하계 내일로 운영기간은 6월 1일부터 9월 6일까지다. 가격은 5일권 5만6,500원, 7일권 6만2,700원이다. 스마트폰앱 '코레일톡', 코레일 홈페이지, 전국 철도역에서 구매 가능하다.
■'청년 외교대사', K스마일로 한국을 알려요!
한국방문위원회와 사이버외교사절단 반크가 6월 1일부터 26일까지 반크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에 한국문화관광을 홍보할 '글로벌 한국문화관광 외교대사 14기' 대학생 500명을 모집한다. 이들은 여름방학 기간 방한 외국인 관광객 및 국내거주 유학생 등을 대상으로 한국문화관광 홍보활동을 하게 된다. 또 같은 기간 어학연수 및 배낭여행 등 해외로 출국하는 대학생 역시 해외에서 외국인 대상 한국 홍보활동을 수행한다.
■ 진에어 사이판 항공권 증정 이벤트
진에어가 사이판 관광 상품과 인천-사이판 항공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20일까지 일상에서 만나는 다이내믹한 청춘의 모습을 제시한 해시태그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소비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인에게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같은 기간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사이판 항공권을 예매하고 응모한 이들을 대상으로 티니안 섬 투어, 호핑 투어 등 현지 액티비티 관광 코스 이용 기회를 제공한다.
▲ 제천청풍문화재단지. 제천시청 제공
■ 코레일관광개발 '한강탐방열차'
코레일관광개발이 한강수계 생태경관 우수지역을 탐방하며 역사ㆍ문화ㆍ생태를 학습하고 관광을 즐기는 한강탐방열차를 운행한다. 첫 운행은 6월 11일 충북 제천ㆍ단양지역 탐방코스로 청풍문화재단지, 청풍호 유람선, 단양 아쿠아리움, 도담삼봉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9~10월에는 강원 영월과 충북 단양지역 등을 탐방하는 일정이 3회 진행된다. 가격은 2만9,900원.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