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상반기 우수특허 대상] 태원이노베이션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2016 상반기 우수특허 대상] 태원이노베이션

입력
2016.05.31 05:12
0 0

태원이노베이션(대표 박재범)이 스마트기기를 활용해 간편하게 3D뷰(View)를 제작할 수 있는 3D융합 스마트 콘텐츠 플랫폼 ‘어필룩(Appeal look)’을 출시했다.

온라인이나 모바일상에서 고객의 구매를 이끌어내는 데 있어 제품 이미지는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만큼 제품 이미지를 얼마나 실물에 가깝게 표현하느냐가 제품 판매량을 좌우한다. 하지만 2차원(2D) 사진이나 그림만으로는 제품 형태를 정확하게 표현하기 어렵다.

어필룩은 사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 등 각종 스마트기기를 활용해 간편하게 3D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이다. 스마트기기를 거치해 360도 회전하며 촬영할 수 있는 ‘턴테이블 및 거치대’(하드웨어)와 360도의 3D 이미지를 구현하는 ‘전용 프로그램 및 앱’(소프트웨어)으로 구성돼 있다.

어필룩은 3뷰 화면을 편집할 때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에 태그할 수 있는 기능과 어필룩을 이용해 촬영된 물체를 360도 원하는 방향으로 돌려볼 수 있는 3D모션 스핀 기능이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