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골프 소식] 까스텔바쟉,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 출시 등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골프 소식] 까스텔바쟉,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 출시 등

입력
2016.05.30 18:42
0 0

▲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사진=까스텔바쟉 제공.

까스텔바쟉이 2016 S/S시즌 신제품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를 출시한다. 이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원피스형 골프웨어로 피케이 원피스에 파라솔과 해변을 모티브로 한 아트워크를 배치해 바캉스 무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까스텔바쟉 특유의 비비드한 컬러인 레드, 블루, 옐로우 등을 활용해 경쾌함을 선사한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골프 라운딩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다. 파라솔 모티브 원피스는 100% 면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햇빛이 강한 여름철 필드에서 장시간 라운딩을 진행하더라도 땀 흡수가 빨라 시원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컬러는 블랙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 북유럽 패턴 여름 팬츠/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와이드앵글이 가볍고 시원한 숏팬츠를 내놨다. 이번 숏팬츠 시리즈는 여름 골프장은 물론 휴가철 복장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플라워 패턴 반바지는 스웨덴 디자이너 뱅트 앤 로타가 디자인한 꽃 패턴을 적용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바지 길이가 짧고 신축성이 좋아 활동하기에 좋다. 핫핑크와 민트 2가지 컬러로 나왔으며 가격은 11만8,000원이다. 혼디어 자수 반바지는 순록(혼디어) 패턴을 독특하게 변형해 아기자기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살렸다.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9만8,000원이다. 스칸딕 패턴 반바지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여성 골퍼에게 제격이다. 원과 마름모를 겹친 기하학 무늬로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밝은색 계열의 상의와 코디하기 좋은 네이비 컬러로 출시됐고 가격은 10만8,000원이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