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박람회 6월 9일부터 4일간
하나투어가 주최하는 ‘2016 하나투어 여행박람회’가 6월 9일부터 4일간 고양 킨텍스 제2전시장(7,8,10홀)에서 열린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하나투어 여행박람회는 ‘인생을 최고로 여행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진다. 이번 박람회는 킨텍스 3개 홀에 이르는 전시공간에 전세계 유명호텔과 리조트, 항공사, 면세점, 관광청 등 국내외 관광ㆍ문화 관련 주요업체들이 총 1,019개 부스로 참가한다. 박람회장은 한국, 일본, 중국, 동남아, 미주, 남태평양, 유럽&아프리카로 구성된 7개 지역관과 하나프리, 허니문, 골프&레저테마 등 3개 테마관으로 구성된다.
대만의 ‘십고 격악단’을 시작으로, 태국 푸껫의 명물 ‘아프로디테 카바레 쇼’, 일본 ‘노보리벳츠 다테 지다이무라 닌자 쇼’, 중국 사천성 ‘변검 쇼’ 등 해외 인기 공연팀들이 관람객들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펼친다. 이번 박람회장에선 ‘하나티켓 뮤직 페스티벌’도 함께 펼쳐진다.
박람회장을 직접 방문하지 못한 이들은 30일부터 6월 12일까지 하나투어 홈페이지에서 열리는 온라인박람회를 통해 해당 여행박람회 전용상품들을 확인 및 예약할 수도 있다.
▦여박, 전문가와 떠나는 울릉도 상품 출시
전문가와 함께 떠나는 울릉도 여행 상품이 출시됐다. 여행박사의 ‘스페셜 울릉도 여행’ 상품이다. 2박3일 일정으로 육로관광 A 코스와 B 코스로 진행되는 현지투어에 울릉도의 숨은 명소 곳곳을 돌아보는 다양한 관광으로 채워졌다. 실제 울릉도 전문가가 여행 내내 함께해 자세한 관광지 설명은 물론 알찬 여행을 돕는다. 2박 3일간 직접 걷고 맛보며 울릉도의 구석구석을 둘러보는 진짜배기 여행이다. 성인봉 종주, 독도, 태하 등대 모노레일, 내수전 옛길 트레킹이 포함되었으며, 숨겨진 맛집을 방문해 울릉도 음식까지 맛본다. 1인당 38만8,000원부터 판매되며, 매월 둘째, 넷째 주 토요일에만 출발한다.
▦한화 경주 BIG3 패키지 출시
한화리조트 경주는 지역 주요 테마파크 3곳을 이용할 수 있는 ‘BIG3 패키지’를 출시했다. 7월 21일까지 주중(일~목요일) 객실 대상으로 하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추억의 달동네, 주렁주렁 테마파크, 경주 힐링 테마파크 2인 입장권을 포함해 담톤(구관) 14만4,000원, 에톤(신관) 14만9,000원에 판매한다. 한화리조트 모바일앱을 통하면 추가 5,000원 할인된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경주 BIG3 테마파크는 아이들과 함께 엄마아빠의 학창시절 추억 속으로 빠져들 수 있는 근대사 박물관 ‘추억의 달동네’와 가까이서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매일 밤마다 프로방스 빛 축제가 화려하게 펼쳐지는 ‘힐링테마파크’다. (054)777-8350
이성원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