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진짜 당근사과'
▲ 천호식품 '진짜 당근사과' (사진=천호식품)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식품이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건강 착즙제품 '진짜 당근사과'를 출시했다. 진짜 당근사과는 당근과 사과를 껍질까지 통째로 착즙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본연의 향미를 살린 착즙 제품이다. 토질이 우수하고 일조량이 풍부한 제주도산 당근과 GAP의 인증을 받은 국내산 사과만을 선별해 사용했다. 진짜 당근사과는 천호식품 공식 쇼핑몰과 콜센터를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100ml 30팩 한박스 기준 5만4,000원이다.
돌(Dole) '바나나주스'
▲ 돌(Dole) '바나나주스' (사진=돌(Dole) 코리아)
청과브랜드 돌(Dole)이 과즙 100%로 만든 '돌 바나나 100% 과즙주스(돌 바나나주스)'를 출시했다. 돌 바나나주스는 백포도, 파인애플, 배 과즙에 바나나 퓨레를 넣어 바나나 고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100% 과즙 주스이다. 인공색소, 방부제, 설탕 무첨가 제품으로 과일 고유의 맛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온, 오프라인 통합하여 G마켓 단독 론칭되어 1박스(120ml*32개입)에 16,400원에 판매된다.
오뚜기 '향이 생생한 직접 갈아먹는 통후추'
▲ 오뚜기 '향이 생생한 직접 갈아먹는 통후추'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향이 생생한 직접 갈아먹는 통후추'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최근 각종 쿡방의 열풍으로 통후추를 직접 그라인더에 갈아 사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서 용량을 10g 늘리고,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재조립하거나 나사가 풀릴 염려가 없도록 일체형 그라인더 캡을 적용했다. 기존 순후추보다 향과 맛이 좋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살균한 후추 원두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 '생훈제연어'
▲ 홈플러스 '생훈제연어'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얼리지 않은 '생훈제연어' 3종을 출시했다. 홈플러스에 따르면 이 상품은 노르웨이에서 잡은 후 항공직송된 생연어를 북유럽 정통 방식으로 훈연해 고소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한 번도 얼리지 않은 생훈제연어'는 9,990원(180g/팩/노르웨이산), '동원 콜드스모크 오리지널', '동원 콜드스모크 로즈마리&페퍼' 각각 7,990원(120g/팩/노르웨이산)에 판매된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