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스포츠 브랜드 (주)신한코리아의 ‘JDX멀티스포츠’(이하 JDX)에서 후원하는 왕정훈이 지난 9일 모로코에서 개최된 유럽프로골프(EPGA) 투어 하산 2세 트로피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당시 착용한 의상정보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
왕정훈이 당시 착용한 제품 중 티셔츠는 JDX의 젊은 골퍼를 위한 라인인 ‘X24’로 18주년 기념으로 제작됐다. 도레이사의 고급 소재를 사용해 청량감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장시간의 라운딩 중에도 가볍게 착용 가능하다.
카고 팬츠 또한 특유의 신축성과 터치감으로 움직임이 큰 스윙 시 에도 편안한 동작이 가능하도록 출시됐다.
JDX는 왕정훈이 착용한 제품을 18일까지 우승기념 프로모션에서 특별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으로 전국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대회의 우승으로 왕정훈은 2018년 시즌까지 유럽투어 출전권을 획득했고, 133위였던 세계 랭킹을 88위까지 끌어올리면서 8월에 열리는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출전권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치를 수 있게 됐다.
김한철 신한코리아 대표는 “왕정훈 프로가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JDX가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꾸준히 선수들을 후원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JDX는 세계여자골프 국가대항전인 UL인터내셔널 크라운 대회에도 후원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